top of page
4109370.jpg

NEWS

NEWS 목차

사진 2-1. 메인이미지.jpg

IT경력직의 ‘슈퍼 루키’를 소개합니다

DX지원팀 김정애 차장, IT기획팀 박무권 대리

스카이라이프는 IT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경력 직원 두 명을 식구로 맞이했다. 앞으로 중요한 역할을 맡아 영업, 수납, 추심 등 전산 시스템에 혁신을 가져올 ‘슈퍼 루키’ DX지원팀 김정애 차장과 IT기획팀 박무권 대리를 소개한다. 이들이 앞으로 맡게 될 업무 내용과 포부, 인생 이야기를 들어보자.

3-10.jpg

‘지원’이 아닌 ‘이해’부터 시작했다

5월, 이웃을 향한 두 번의 따뜻한 발걸음

회사는 5월,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향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산청군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안테나 지원과 장애어린이와 그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로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이번 활동은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과 사각지대 돌봄에 대한 관심을 담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4-1-5__.png

sky인터넷 역대 최고 실적 달성

영업총괄 내 여러 노력들

2025년 4월, 당사 인터넷 사업 개시 이후 역대 최고 실적(12,824건/월)을 달성했다. 이는 2022년 5월, 2023년 3월에 이어 월 신규 12,000건을 넘긴 성과로, 영업총괄 내 여러 팀의 고민과 협업으로 만들어진 결과이다. 어떤 요인들로 sky인터넷 최대 실적을 만들어 낼 수 있었는지 스카이톡을 통해 조명한다.

KakaoTalk_20250529_112421089.png

서부고객본부 2025년 대리점 전진대회 성료

영업의 선봉장 역할 톡톡, 서부고객본부

지난 5월 14일, 서부고객본부는 충남 부여에 위치한 롯데리조트에서 ‘새로운 시작, 선봉 서부고객본부’ 라는 슬로건 아래 대리점 전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전진 대회는 임직원과 대리점 대표들이 한 자리에 모여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는 뜻 깊은 행사로 마련되었다.

logo_.png
i.png
y.png

고객센터 : 1588-3002(유료), 080-001-3002(무료),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에서 114(무료)  |  이메일 : helpdesk@skylife.co.kr

유선 : 평일 09시 ~ 18시 | ※ 고장 A/S 문의 : 09시 ~ 22시(평일/토요일/공휴일)  |  무선 : 평일 09시 ~ 18시 | ※ 일시/분실정지 : 09시 ~ 22시(평일/토요일/공휴일)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75 DDMC빌딩 8,9층  |  대표이사 : 최영범 ㅣ 사업자등록번호 : 117-81-31120 ㅣ 통신판매번호 : 2013-서울마포-152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