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도권고객본부의 새로운 시작

수도권고객본부의 새로운 시작, 수도권고객본부 개소식 행사

지난 2월 13일, 수도권고객본부는 논현동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번 개소식은 고객 중심의 운영 체계를 구축하며 조직 간 협업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도약의 자리였다.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이 참석해  수도권고객본부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며, 향후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1부. 수도권고객본부 개소식 행사

지난 2월 13일, 수도권고객본부는 논현동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수도권고객본부의 새로운 보금자리 마련을 축하하기 위해 대표이사와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수도권고객본부는 강남의 중심 논현동으로 이전하여 고객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분리되었던 지사들을 동일 공간으로 통합하면서 업무 효율성이 높아지고, 조직 간의 협업도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수도권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져 보다 많은 영업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는 VIP 리셉션을 시작으로 진행되었다. 수도권고객본부장과 대표이사, 주요 임원진이 참석해 환담을 나눈 후, 수도권영업1팀 인지혜 차장의 사회로 테이프 커팅식과 현판 제막식이 진행됐다. 테이프 커팅식 종료 후에는 새로운 공간에서의 성공적인 출발을 기원하는 시루떡 케이크 커팅과 샴페인 건배식이 이어졌다.

(이미지 3-1).JPG

< 대표이사와 수도권고객본부장, 마정윤 사원의 개소식 기념 시루떡 케이크 커팅 >

수도권고객본부 이석호 본부장과 지사장들은 이어진 업무보고에서 TPS 영업 확대방안, 서비스 혁신 등 향후 비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전략을 공유했다. 이어진 직원 대표이사 간담회에서는 직원들의 의견을 듣고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미지 3-2)_.jpg

< 테이프 커팅식 >

2부. 수도권고객본부 직원 간담회

간담회에서는 수도권고객본부 직원들의 업무와 조직 운영에 대한 질문과 답변으로 진행됐다. 김태규 과장이 올해 새롭게 도전하는 AI스포츠 영업의 마음가짐과 자세에 대한 노하우를 질문하며 간담회가 시작됐다. 최영범 사장은 “새로운 상품 영업은 누구에게나 스트레스이고 어려운 점을 이해한다”며, “새로운 상품 기획과 영업의 모든 과정을 경험하는 것 자체가 역량 확대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미지 3-3).JPG

< 간담회에 참석한 대표이사와 직원들 >

이어진 지역본부 주니어 직원 부족 문제에 대한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젊은 인재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인 신입사원 채용과 인사 원칙 정립 계획을 밝혔다. 또한 위성-IPTV 출시로 ‘접시 달린 방송’의 한계를 극복하고 젊은 세대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추진하고 있음을 공유했다. 이 밖에도 산업안전보건 자료의 현행화, 차량 내 법적 기준에 맞는 소화기 구비 요청이 있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즉각적인 개선을 약속했다.


이번 개소식에서 수도권고객본부는 고객 중심 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다짐했다. 새롭게 자리 잡은 수도권고객본부가 고객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지 3-4).JPG

< 수도권고객본부개소식 기념촬영 >

logo_.png
i.png
y.png

고객센터 : 1588-3002(유료), 080-001-3002(무료),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에서 114(무료)  |  이메일 : helpdesk@skylife.co.kr

유선 : 평일 09시 ~ 18시 | ※ 고장 A/S 문의 : 09시 ~ 22시(평일/토요일/공휴일)  |  무선 : 평일 09시 ~ 18시 | ※ 일시/분실정지 : 09시 ~ 22시(평일/토요일/공휴일)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75 DDMC빌딩 8,9층  |  대표이사 : 최영범 ㅣ 사업자등록번호 : 117-81-31120 ㅣ 통신판매번호 : 2013-서울마포-152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