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2.jpg

전국 고객본부·대리점 대상 SkyLife 인터넷TV 설명회

SkyLife 인터넷TV 이해도 제고와 역량 강화를 위한 전국 순회 교육 진행

영업총괄 영업기획실 유선사업팀은 3월 18일부터 4월 2일까지, 전국의 고객본부와 고객센터, 대리점을 대상으로 4월 출시 예정인 신상품 (가칭) ‘SkyLife 인터넷TV’ 교육을 실시했다. 대전, 부산, 서울에 위치한 고객본부와 관악고객센터는 방문하여 대면 교육으로, 대리점과 수원, 광주 고객센터는 Teams를 활용한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하였고, 당사 임직원과 대리점 직원, 고객센터 직원 등을 포함해 총 200여명 이상이 참석하였다. 

SkyLife 인터넷TV 현장설명회 - 전국 고객본부와 대리점 대상 ‘SkyLife인터넷TV’ 교육 실시

유선사업팀은 이번 교육에서 참석자들의 ‘SkyLife 인터넷TV’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신상품이 영업 현장에서 즉시 활용될 수 있게 준비하였다. 주요 내용은 신규 상품의 특장점과 상품 소개, Sales Talk, 설치, A/S, 전산 사용법 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새로운 IPTV 셋톱박스와 기존 위성방송 셋톱박스를 직접 비교 시연하며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1-1.jpg

교육 참석자들은 신상품에 대해 적극적인 관심과 열의를 보였다. IPTV와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고, 고객 혜택을 늘리고 현장 혼선을 방지하기 위한 질문과 논의가 활발하게 진행되었다. 또한, 영업 실적 확대를 위한 현장의 의견들을 가감없이 전달하였다.

1-2.jpg

유선사업팀은 이번 교육으로 신상품에 대한 전국 영업 현장의 완벽한 이해로, ‘SkyLife 인터넷TV’의 시장 조기 안착과 영업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한다. 4월에는 요청이 있는 현장에 추가 교육과 도심/공동주택 영업 역량 향상 교육을 별도 시행할 예정이다.

1-3.jpg
1_추가.jpg

‘SkyLife 인터넷TV’는 2022년 12월 방송법 개정으로 유료방송사업자가 송출 방식을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기술중립 서비스가 허용되면서,  위성방송사업자인 당사도 IPTV와 동일한 IP방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하는 상품이다. SK브로드밴드는 2023년 5월, 유료방송 사업자 중 가장 먼저 기술중립 서비스를 도입해 하반기에는 SO 사업자 중 유일하게 가입자 순증을 기록하기도 했다.

‘SkyLife 인터넷TV’는 기존 위성방송의 한계를 극복하고, IP기반 끊김없는 고화질 서비스로 경쟁하기 위한 전략 상품으로, 향후 회사의 가입자와 매출 성장을 견인할 핵심 BM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1-4.jpg
logo_.png
i.png
y.png

고객센터 : 1588-3002(유료), 080-001-3002(무료),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에서 114(무료)  |  이메일 : helpdesk@skylife.co.kr

유선 : 평일 09시 ~ 18시 | ※ 고장 A/S 문의 : 09시 ~ 22시(평일/토요일/공휴일)  |  무선 : 평일 09시 ~ 18시 | ※ 일시/분실정지 : 09시 ~ 22시(평일/토요일/공휴일)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75 DDMC빌딩 8,9층  |  대표이사 : 최영범 ㅣ 사업자등록번호 : 117-81-31120 ㅣ 통신판매번호 : 2013-서울마포-152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