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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요금제 라이프핏(LifeFit) 출시

고객 맞춤 모바일 요금제 ‘라이프핏’ 출시

디지털고객본부에서 9월 1일 고객의 생활 방식과 취향을 반영한 새로운 제휴 요금제 라이프핏(LifeFit)을 선보였다. 고객의 라이프(Life)스타일과 개인 취향에 맞게 맞춤(Fit)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모바일 요금제 「라이프핏(LifeFit)」을 자세히 소개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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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맞춤 모바일 요금제 ‘라이프핏’ 보도자료 이미지 (1) >

프로젝트 추진배경

알뜰폰 시장은 그동안 사은품 최대 가액 경쟁으로 과열되며 차별화된 마케팅이 쉽지 않았다. 또한 (25년 9월 기준) 90여 종에 달하는 모바일 요금제가 존재해 고객의 선택 피로도가 크게 증가했다. 이에 따라 고객이 스스로 맞춤 요금제를 찾을 수 있도록 추천 기능 고도화가 필요했고, 제휴 요금제 판매 비중이 꾸준히 확대되는 흐름 속에서 디지털고객본부에서 9월 1일 기존 제휴형 상품을 새롭게 브랜딩한 라이프핏 요금제를 출시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실질 혜택

라이프핏은 독서·편의점·리빙·엔터테인먼트·페이 다섯 가지 카테고리에서 14개 브랜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이 직접 자신에게 필요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복잡한 요금제와 일회성 사은품에 지친 고객들에게 매월 실질적이고 체감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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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맞춤 모바일 요금제 ‘라이프핏’ 보도자료 이미지 (2) >

UX/UI 개선으로 편리함 강화

라이프핏 전용 페이지를 신설해 고객이 제휴 요금제를 탐색할 수 있는 새로운 진입점을 제공했다. 각 요금제 카드에는 제휴 브랜드 로고와 혜택 정보를 전면 배치해 직관적인 이해를 돕고, ‘제휴 혜택 적용가’를 함께 표기해 고객이 실제 부담하는 금액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단순히 가격을 보여주는 것을 넘어 “내가 실제 내는 금액보다 더 큰 혜택을 받는다”는 체감가를 강화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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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프핏 요금제의 UX/UI 디자인 >

10월, 맞춤형 큐레이션 기능 도입 예정

10월에는 홈페이지를 추가로 개편해 탐색 중심 구조를 강화한다. 고객의 요금제 이용 패턴과 라이프스타일 취향을 반영한 성향 테스트 기능을 도입해, 결과에 따라 요금제를 큐레이션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요금제 비교 과정을 기존 4단계에서 2단계로 간소화하고, 필터 항목에 관심사를 추가해 효율적인 탐색을 돕는다. 전체 요금제 페이지 역시 나열형에서 탐색 중심 구조로 전환하여, 상단 고정형 필터와 테마 아이콘을 배치해 5G, LTE, 통화 무제한, 라이프핏 등 테마별 탐색이 가능해진다.


라이프핏은 단순한 제휴 요금제를 넘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과 편리한 탐색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 속에서 직접적인 가치를 전달하는 큐레이션을 강화해, 신뢰받는 요금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 기대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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