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메인.jpg

ipit TV, KT West사옥 개소 행사에서 체험존 운영

참여형 이벤트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브랜드혁신TF팀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양일 간 서울 광화문에서 열린 KT West 사옥의 개소 행사에 참여해 ipit TV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는 6가지 OTT*를 쉽고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ipit TV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형 이벤트 ‘핀볼 게임’을 마련하여 관람객들이 능동적으로 브랜드를 경험하게 했다.

6가지 OTT: Netflix, YouTube Premium, Disney+, WAVVE, Watcha, Redflix

6가지 OTT 자유 선택, ipit TV 럭키볼 이벤트로 고객 호응

부스의 핵심 프로그램은 ‘ipit TV 럭키볼 이벤트’였다. 참가자들은 6개의 OTT 로고가 부착된 상자에서 공을 뽑아 핀볼 게임기에 투입 후, 공이 떨어진 칸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었다. 이 과정에서 자신이 원하는 OTT를 직접 선택한다는 ipit TV의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경험했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에게 타포린백, 접이식 양산, 텀블러, 물티슈, 생수 등 실용적인 경품을 제공했고, 경품 디자인에 ipit TV 이미지를 삽입해 행사 종료 후에도 브랜드 노출과 홍보 효과가 이어지도록 했다.

사진 2-1..jpg
사진 2-2..jpg

< ipit TV 행사 현장 >

사진 2-3.JPG

< ipit TV 체험존 광고 배너 >

사진 2-4.JPG

< ipit TV 행사용 키오스크 >

브랜드혁신TF팀은 이 같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참가자들에게 ipit TV의 강점을 전달했다. 월 2만 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방송과 인터넷을 함께 이용할 수 있고, OTT를 구독하면 월 3천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는 단순 홍보를 넘어 고객 체험을 중심으로 ipit TV의 맞춤형 선택권과 편의성을 부각한 자리였다. 앞으로도 브랜드혁신TF팀은 고객 생활 속에서 ipit TV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logo_.png
i.png
y.png

고객센터 : 1588-3002(유료), 080-001-3002(무료),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에서 114(무료)  |  이메일 : helpdesk@skylife.co.kr

유선 : 평일 09시 ~ 18시 | ※ 고장 A/S 문의 : 09시 ~ 22시(평일/토요일/공휴일)  |  무선 : 평일 09시 ~ 18시 | ※ 일시/분실정지 : 09시 ~ 22시(평일/토요일/공휴일)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75 DDMC빌딩 8,9층  |  대표이사 : 최영범 ㅣ 사업자등록번호 : 117-81-31120 ㅣ 통신판매번호 : 2013-서울마포-1528

< 매체별 프로그램 제작비 현황(‘20년~’24년). 출처=방통위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