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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영업현장 방문

권역별 특성에 맞는 효율적인 영업/서비스 방식 개발

스카이라이프 가입자와 최접점에서 근무중인 지역고객본부 임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최영범 사장을 비롯한 영업총괄, 영업기획실장, 영업기획팀장이 직접 현장 격려를 다녀왔다. 16일(부산)과 24일(대전)의 현장 분위기를 스카이톡에서 소개한다.

동부고객본부

16일(목) 오전 11시, 동부고객본부에 도착해 전 직원과 악수하며 신년 덕담을 나눴다. 그 후 대회의실로 이동해 동부고객본부 임직원 전원과 함께 동부고객본부의 업무 보고, 간담회가 진행됐다. 동부고객본부의 조직과 권역 내 시장 상황, 2024년 실적 점검과 2025년 추진 방향에 대한 이중채 동부고객본부장의 발표가 있었다.  

2024년 동부고객본부의 주요 성과로는 Mass 중심 영업으로의 정착, 중대형점 육성, KT듀얼대리점 발굴과 고객 유지율 관리가 있었다. 2025년 추진 과제로는 도심 집중 공략 영업, 지역 밀착 관리와 서비스 표준화, 가입자 해지방어와 AI스포츠 신사업의 활성화 등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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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고객본부

24일(금) 오전 11시, 대전에 위치한 서부고객본부 사무실에 도착해 동부고객본부와 마찬가지로 전 직원과 악수하며 신년 인사를 나눴다. 그 후 교육장으로 이동해 서부고객본부 임직원 전원과 함께 서부고객본부의 업무 보고, 간담회가 진행됐다. 서부고객본부의 조직과 유지 가입자 현황, 2024년 실적 점검과 2025년 추진 방향에 대한 정훈 서부고객본부장의 발표가 있었다.  


2024년 서부고객본부는 중요 지표를 향상시키는 성과(SkyTV Mass 103%, 인터넷 111%, 타모집 개통률 62%, 재약정 108%)를 보였다. 2025년 추진 과제로, CSC 구조의 변화, KT 듀얼대리점 확대, AI 스포츠의 판매 기반 확보, 인터넷 개통률 향상, 다량 가입자 해지방어, CS 품질 관리 강화 등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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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고객본부는 권역 특성에 맞는 효율적인 영업을 위해, 보다 정교한 영업 방식을 개발하고 있다. 올해 주력 상품(TV, 인터넷, 모바일)'AI 스포츠'의 실적을 책임질 고객본부 직원들에 대한 모두의 응원과 관심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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